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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공사, ‘알리페이’를 활용한 공연관광 활성화 캠페인 전개

- 알리페이 앱에 국내 12개 상설공연 전용 페이지 개설

입력 : 2018년05월14일 16시1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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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관광공사(이하 관공공사)는 세계적인 모바일 결제수단 ‘알리페이’를 활용하여 중국지역 대상 공연관광 개별여행객 유치를 위한 온라인 캠페인을 오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알리페이’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바일 결제 수단으로, 중국 내 사용자가 9억 명에 달하는 새로운 플랫폼이다. 

 

 오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관광공사가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중국 및 중화권 금융 플랫폼을 활용해 공연관광 외국인 수용태세 제고하고, 알리페이 활용 공연관광 개별여행객 수요창출을 위해 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자료제공=관광공사 자료제공=관광공사

 이번 캠페인에서는 알리페이 앱 내에 외국인이 언어의 장벽 없이 관람할 수 있는 국내 12개 상설공연 전용 페이지를 개설한다.

 

 국내 12개 상설공연은 다음과 같다. 

* 뮤지컬 : 김종욱찾기, 당신만이, 사랑은 비를 타고

* 넌버벌 : 난타, 점프, 셰프, 페인터즈히어로, 판타스틱, 파이어맨, 쿵페스티벌, 빵쇼

* 전통공연: 정동극장(궁:장녹수전)

 

 또한, 관람객 대상 할인쿠폰 및 특별 기념품 등 특전을 제공하며 공연메카 대학로 지역의 맛집 및 상점 등도 함께 소개하고 코네스트(일본), 한유망(중국), KKDAY(대만, 홍콩 등) 등 주요 글로벌 여행 플랫폼과 협력해 공연관광객 유치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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