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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공사, 일본에서 ‘2018 한국관광 페스티벌’ 개최

-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전시, 공연 등 한국관광 홍보

입력 : 2018년06월20일 10시1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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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 이하 관광공사)는 일본인 방한시장 회복을 위해 ‘2018 한국관광 페스티벌’을 지난 12일과 13일 이틀 간 도쿄돔시티 프리즘홀에서 개최하였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북핵 문제와 역사인식 문제로 위축되었던 일본인 방한관광시장이 최근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와 한반도 평화 분위기 등으로 인해 점점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12일과 13일 이틀간 도쿄돔시티 프리즘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국 재발견, #그것 이상의 한국’을 주제로 일반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시와 공연, 방한상품 기획자를 대상으로 하는 B2B(기업간거래) 상담회, 일본 관광업계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가하는 ‘한국 관광의 밤’ 등을 진행하였다.
 

  홍보대사 이종석        사진제공=관광공사 홍보대사 이종석 사진제공=관광공사

 특히, 이번 행사에서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인 이종석과 케이팝 그룹 마이네임, 초신성 출연 무대의 사전관객 모집에는 정원의 최대 46배의 응모자가 몰릴 정도로 한류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으며, 한국 카페 디저트를 소개하고 시식하는 ‘카페 코리아’가 크게 인기를 끌었다. 

 

 또한, 전통문화 체험을 비롯하여 지방관광을 소개하는 부스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한국의 다양한 소재를 소개하고 지방관광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본인 방한시장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해 최근 일본 음식드라마로서는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고독한 미식가’의 한국편을 유치, 방영한데 이어 향후에도 최상급 인지도의 일본 TV프로그램의 한국로케와 한국의 관광소재를 접목시키는 효율적 마케팅을 지속하고, 관광상품 고급화, 지방방문 및 재방문 확대 등 질적 성장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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